글 작성자: 청여(淸汝)
반응형

고성 해지개 해안둘레길 저녁 노을빛으로 물들다

"거대한 호수와 같은 바다 절경에 해지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그립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절로 생각 난다"는 의미를 지닌 해지개 해안길입니다.

바로 그곳이 고성읍 신월리 전망대와 포토존 그리고 야간 조명 시설을 갖추고 

많은 연인, 친구들 뿐만이 아니라 가족 단위로 인기를 얻으며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지개해안둘레길은 고성읍 남포항에서 남산 오토캠핑장, 해지개다리, 곡용마을, 하트 전망대 까지 연결된
1.4km 의 태크 길이 이어져 있는 길입니다.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해지개 태크다리는아름다움을 더하는 다리입니다.

 

고성 해지개 해안둘레길은 경남에서 전남까지 남해해안길을 걷는 남파랑길 31코스 중 하나입니다. 이 해안 둘레길은 고성읍 신월리에서 시작하여 남포항, 끝섬, 해지개다리, 구선창을 거쳐 3km의 거리를 이동합니다. 해지개 해안둘레길은 남산 오토캠핑장, 해지개다리, 곡용마을 하트전망대까지 연결된 1.4km 거리를 걷는 길입니다.

 

해지개다리 중간에는 트릭아트 바닥 벽화가 그려져 있어서 상어에 먹히는 모습과 떨어지는 낭떠러지를 걷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호수 같은 바다에 해지는 모습이 너무나 멋진 곳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고 싶어지는 해지개 다리입니다.

 

 

다리 위에서 잔잔히 물결치는 바다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해지개다리가 끝에는 바다 해안로를 따라 데크 길이 이어집니다. 바다에 구름이 가득해서 걷기는 좋았는데 풍경이 아쉬웠던 날씨입니다. 해안 둘레길을 걷으면서 고성만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구경하며 가볍게 걷기 좋은 추천 트래킹 코스입니다.

 

 

고성 남포항에서 해지개 해안둘레길 해지개다리쪽으로 가다보면 선착장에 자그만한 마리나가 있습니다.하늘이 붉게 물드는 날이면 바다도 붉게 빛날때 찾는다면 더욱 화려한 해안길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야경이 아름다운 해지개다리입니다.
호수같이 잔잔한 바다위에 비치는 다리의 반영입니다.

 

 

해지개 해안둘레길 해지개다리입니다.

 

 

반응형

 

해지개 둘레길 곡용마을 전망대 

 

반응형

'사진여행 > 고성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성 병풍바위  (4) 2020.12.28
고성 상족암  (6) 2020.12.26
대가저수지 일출  (8) 2020.11.28
동화마을 석방렴  (5) 2020.11.27
고성 상리 연꽃공원  (0) 2020.07.19